[NEWSinPhoto뉴스인포토닷컴 /국민의힘 ]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신년인사,
저는 선대위 책임자로 최근
매우 위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절대로 없습니다,
각자 머리를 짜내서 윤석열 후보가 필승을 거둘 수 있도록 전력을 쏟아 주십시요!.
20220101. 여의도
(NEWSinPhoto뉴스인포토닷컴 편집= 주동식 기자)
사진: 국민의힘 제공
ㅡ 우리나라는 각 부분이 양극화가 너무 심화되어 있습니다.
ㅡ 이것을 빨리 제대로 수습하지 않으면 우리의 미래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ㅡ 소득의 양극화, 이념의 양극화, 이 사회 구조 역시 완전히 양극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ㅡ 이 상황을 그대로 방치했을 적에 언제 어떻게 우리 사회가 폭발할지 아무도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1일 오전 윤석열 대통령 후보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이준석 당 대표 및 당 관계자들은 서울특별시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2022년 다가오는 대선에서 승리를 다짐했다. /2021. 1. 1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2022년1월1일 신년 인사 및 전체회의 회의를 여의도 기자회견장에서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종인 총괄선대위위원장은
최근에 나타난 현상을 볼 것 같으면
저는 선대위 책임지는 사람으로서, 최근 매우 위기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선대위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강조를 드립니다.
시간적 여유가 절대로 없습니다.
각자 가지고 있는 머리를 짜내서 우리 후보가 필승을 거둘 수 있느냐 하는데
모든 전력을 쏟아 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호소했습니다.
윤석열 후보께서 말씀하다시피, 우리는 3월 9일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서 그 승리해서 윤석열 정부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국민 여러분들이나 여기에 참여하고 계신 우리 선대위 관계자 여러분들이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나라는 시대적인 변혁기에 다다랐다. 이 변혁기를 어떻게 정착시키느냐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각 부분이 양극화가 너무 심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빨리 제대로 수습하지 않으면 우리의 미래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소득의 양극화, 이념의 양극화, 이 사회 구조 역시 완전히 양극화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 상황을 그대로 방치했을 적에 언제 어떻게 우리 사회가 폭발할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지난 5년간의 문재인 정부에 국가 운영의 실책을 명확히 관찰했습니다.
이 정부는 국민의 통합보다는 오히려 국민을 더 분열시키는 그러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국민들이 새로운 정부의 탄생을 간절하게 기대해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이 선거를 반드시 윤석열 후보의 승리로 이끌어야 할 책무를 지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현재 벌어지고 있는 우리 사회의 현상을 냉정하게 관찰하고
이 선거 과정에서 어떠한 현상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한 달여 전에 선대위를 발족하고, 한 달간의 선거운동을 냉철하게 관찰해 왔습니다.
최근에 나타나는 현상을 볼 것 같으면 저는 선대위를 책임지는 사람으로서 매우 위기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우리가 잘 극복해서 1월 한 달 동안에 우리 후보를 잘 선도해서
1월 말에는 최소한으로 우리가 지금에 겪고 있는 이러한 현상을 극복했다는 것을 느낄때에
우리가 이번 한 달 선거운동에서, 3월 9일 선거를 우리의 승리로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선대위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강조를 드립니다.
지금 시간도 없고, 아무런 생각 없이 보낼 시간적 여유가 절대로 없습니다.
우리가 모두 일치하고, 각자 가지고 있는 머리를 짜면서 어떻게 하면 우리 후보가 필승을 거둘 수 있느냐 하는데에
모든 전력을 쏟을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쪼록 여기 선대위 관계자 여러분들이 국민의 흐름, 국민의 정서가 어떻게 지금 흐르고 있다는 것을 냉정하게 판단해서
우리 윤석열 후보가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승리하는 날까지
모든 전력을 바쳐 주시길 간절하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