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3 (수)

  • 구름많음동두천 25.0℃
  • 흐림강릉 21.9℃
  • 구름많음서울 26.7℃
  • 대전 21.6℃
  • 구름많음대구 23.8℃
  • 흐림울산 21.0℃
  • 구름많음광주 25.4℃
  • 구름많음부산 24.5℃
  • 구름많음고창 25.9℃
  • 구름많음제주 25.7℃
  • 구름많음강화 25.2℃
  • 흐림보은 20.5℃
  • 흐림금산 19.1℃
  • 구름조금강진군 25.7℃
  • 흐림경주시 20.3℃
  • 맑음거제 24.7℃
기상청 제공

MISSION



[NEWSinPhoto 뉴스인포토닷컴 / #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기독교 탄압 2편] 중국 공안, 더 많은 이른비언약교회 성도들을 구금.구타!……..굴하지 않고, 담대하게 유치장에서 복음 전하는 중국 성도들!.20210527. 순교자의소리, 한국 VOM (Voice of the Martyrs Korea)

ㅡ 2018년 12월 9일 이른비언약교회 담임목사인 왕이 Wang Yi 목사가
100여명의 성도와 함께 체포된 후
ㅡ 2년 6개월동안 이른비언약교회에 대한 탄압이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URL복사
[NEWSinPhoto 뉴스인포토닷컴 / #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기독교 탄압 2편] 
중국 공안, 
더 많은 이른비언약교회 성도들을 구금.구타!
.....굴하지 않고, 담대하게 유치장에서 
복음 전하는 중국 성도들!.
20210527. 순교자의소리, 한국 VOM (Voice of the Martyrs Korea)
(NEWSinPhoto 뉴스인포토닷컴  편집 = 주동식 기자)





#2018년 12월 9일, 왕이 목사가 체포되기 이전에 이른비언약교회 성도들이 예배드리는 모습

이른비 언약교회 어린이 찬양대 


ㅡ  한 아이는 ‘속이는 저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나 공평한 추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라는 잠언 11장 1절        과 2절 말씀을 경찰에게 큰 소리로 외치기도 했습니다”
ㅡ  다이지차오 형제가 한 가지 감사와 기도를 요청했다고 전하며, 
ㅡ  “그 형제는 ‘우리와 함께 계신 분이 중국 공산당보다 더 위대하시다는 사실에 대해 주님께 감사드리시고, 
ㅡ  우리를 핍박하는 이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라고 요청했습니다.”
ㅡ  2018년 12월 9일 이른비언약교회 담임목사인 왕이 Wang Yi 목사가 
     100여명의 성도와 함께 체포된 후 
ㅡ  2년 6개월동안 이른비언약교회에 대한 탄압이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ㅡ  “이른비언약교회 사역자인 우우칭Wu Wuqing 형제와 다이지차오Dai Zhichao형제, 슈치옹Shu Qiong 자        매가 ‘룽취니 구 다미안 경찰서Longquanyi District Damian Police Station’에 구금된 사건은 
ㅡ  공산주의자들의 무자비한 핍박에 굴하지 않는 이른비언약교회의 지속적인 영성을 보여줍니다.






지난 주말 5월 8일과 9일, 중국 청두Chengdu시 ‘이른비언약교회the Early Rain Covenant Church’ 사역자 한 명이 경찰에 구금되었는데, 이 교회 성도 네 명이 이 사역자에게 음식을 전해주려다 심문을 당했고 그 가운데 두 명은 구타를 당했다.


운영하는 홈스쿨링 현장을 급습하여 성인과 학생 19명을 구금했다가 나중에 석방한 이후 가장 최근에 일어난 것이다. 경찰의 이러한 조치들은, 2018년 12월 9일 이른비언약교회 담임목사인 왕이 Wang Yi 목사가 100여명의 성도와 함께 체포된 후 2년 6개월동안 이른비언약교회에 대한 탄압이 지속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한국 VOM (Voice of the Martyrs Korea 대표 현숙 폴리Hyun Sook Foley)은  
“이른비언약교회 사역자인 우우칭Wu Wuqing 형제와 다이지차오Dai Zhichao형제, 슈치옹Shu Qiong 자매가 ‘룽취니 구 다미안 경찰서Longquanyi District Damian Police Station’에 구금된 사건은 공산주의자들의 무자비한 핍박에 굴하지 않는 이른비언약교회의 지속적인 영성을 보여줍니다. 


다이지차오 형제는 화가 난 사복 경찰에게 주먹질과 발길질을 당했지만, 그 모든 경험을 귀한 ‘영적 훈련'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 성도들은 개인적으로 큰 희생을 감수하면서 경찰서에서 찬송가를 부르고 경찰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다이지차오 형제는 '복음을 계속 전하려면 우리를 때리는 경찰에게 기꺼이 복종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부르는 찬송가를 불쾌하게 여겼을 수도 있고, 자신들 모습이 나오는 동영상이 퍼지는 것을 두려워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슈치옹 자매는 경찰에게 뺨을 맞아 안경이 깨지고 목과 팔에 여러 군데 상처를 입었습니다. 교회 성도들은 사역자 우우칭 형제의 아내가 형제에게 저녁을 가져다줄 수 있도록 그녀를 경찰서로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성도들을 사용하셔서, 영적인 음식을 가져다 주도록 역사하셨습니다."

 

이 성도들은 면회가 허용되지 않았는데도, 경찰서에 구금된 우우칭 형제를 격려할 수 있었다고 현숙 폴리 대표는 말합니다. 
"경찰서 한 쪽 방에서 다른 방으로 옮겨지던 다이지차오 형제는 두 명의 경찰관이 지키고 있는 또 다른 방에 있는 사역자 우우칭 형제를 봤어요. 다이지차오 형제는 ‘우우칭 형제님, 예수님은 형제님을 사랑하십니다!’라고 큰 소리로 외쳤고, 우우칭 형제도 ‘하나님이 형제님을 사랑하십니다’라고 외쳤습니다.” 

 
맨 처음 구금된 사역자 우우칭 형제는 지난 5월 7일 금요일 한 교인의 장례식에 참석한 뒤 경찰서에 불려갔다. 그 전 주 일주일 동안, 정체 불명의 괴한들이 우 형제의 자동차 타이어 바람을 세 번이나 빼놓아 바퀴가 손상되었다. "우 형제는 금요일 당일에 풀려났지만 토요일 오후, 치안방해 혐의로 다시 소환되었습니다. 교회 성도들은 우 형제가 전에 경찰에 소환되었을 때처럼, 주일 예배 시간 이후까지 구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자녀들과 함께 토요일 저녁에 경찰서에 도착했습니다.


 이 성도들은 경찰서 앞에서 정치안보안정국 관리들과 부닥쳤고, 성도들은 자신들을 법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마침내 성도들이 경찰서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성도들은 경찰서에서 휴대폰을 압수당했고, 영장도 없이 수색을 받았고, 4명은 경찰진술을 강요받았지만 거부했습니다.


경찰서의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도 아이들은 성도들의 품에 안겨 잠이 들었고, 한 아이는 ‘속이는 저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나 공평한 추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라는 잠언 11장 1절과 2절 말씀을 경찰에게 큰 소리로 외치기도 했습니다”라고 한국VOMdp 전해 왔습니다. 이 성도들은 주일 새벽 2시쯤 경찰에 의해 자신들의 집이 있는 지역으로 이송되었다. 그들은 우 형제가 일요일 오후에 귀가했다고 보고했다.

 

현숙 폴리 대표는 다이지차오 형제가 한 가지 감사와 기도를 요청했다고 전하며, 
“그 형제는 ‘우리와 함께 계신 분이 중국 공산당보다 더 위대하시다는 사실에 대해 주님께 감사드리시고, 우리를 핍박하는 이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기도해주세요’라고 요청했습니다.”

 

한국VOM은, 최근 이른비언약교회에 대한 당국의 활동 증가와 중국 전역의 다른 교회들에 대한 탄압이 흡사하다는 점을 지적한다. “5월 한 달 동안에만 베이징 시온교회Zion Church의 사역자 두 명이 열흘 간 구금됐습니다. ‘구이양 런하이 개혁교회Guiyang Renai Reformed Chu’에서는 장춘레이Zhang Chunlei 장로님이 구금됐습니다. 또한 중국의 앱스토어에서는 성경 앱이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와 함께 계신 분이 중국 공산당보다 더 위대하시다는 사실에 대해 다이지차오 형제와 함께 감사드릴 수 있고, 중국의 형제자매를 핍박하는 이들에게 주님께서 자비를 베푸시기를 기도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 링크를 방문하시면, 이른비언약교회에 관한 최근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vomkorea.com/project/china/early-rain-covenant-church/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국 가정교회 교인과 동역하는 한국 VOM의 사역을 위해 헌금하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두 가지 방법 가운데 하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한국 VOM 웹사이트: www.vomkorea.com/donation (납부 유형에서 ‘중국 사역’ 선택)                    
2. 계좌이체: 국민은행 463501-01-243303 예금주: (사)순교자의 소리. 본인 성명과 함께 ‘중국 사역’이라고 표기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일반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다이지차오 형제와 그의 가족.
다이지차오 형제는 화가 난 사복 경찰에게 주먹질과 발길질을 당했지만, 그 모든 경험을 귀한 ‘영적 훈련'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 성도들은 개인적으로 큰 희생을 감수하면서 경찰서에서 찬송가를 부르고 경찰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동영상



칼럼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