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3 (일)

  • 구름조금동두천 -0.5℃
  • 맑음강릉 1.8℃
  • 맑음서울 -1.4℃
  • 구름많음대전 0.4℃
  • 맑음대구 1.4℃
  • 맑음울산 2.1℃
  • 광주 1.2℃
  • 맑음부산 3.3℃
  • 구름많음고창 0.6℃
  • 흐림제주 3.6℃
  • 구름조금강화 -1.7℃
  • 구름많음보은 -0.3℃
  • 구름많음금산 0.0℃
  • 구름많음강진군 2.5℃
  • 맑음경주시 2.1℃
  • 맑음거제 3.9℃
기상청 제공

정치/사회



[NEWSinPhoto/시민독립언론 뉴스인포토닷컴/#세이브코리아 부산 집회 종합/ 포토뉴스/#세이프코리아 8일 동대구역 오후1시30분 집회] 전한길 강사, 문형배, 이미선, 정정미, 정계선 헌법재판관 향해 불의한 헌법재판관이라 지칭하며 “불의한 재판관들, 모두 자진 사퇴하라”, “우리법연구회는 독서나 연구모임이 아닌 극단적 좌편향된 국가관을 가진 단체”. 도산 안창호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 우리 2030청년들 자랑스럽다. 대한민국은 여러분들 덕분에 다시 일어날 것”.

지난 1일 세이브코리아 부산 국가비상기도회, 부산역광장 20만 명 시민 운집. 당일 실시간 8개사 유튜브 시청 324만 명, 2월7일까지 3,787,282명 영상 시청.
손현보 목사, 전한길 강사, 그라운드 C 연사로 나서‧‧‧
2030 청년층, 공정을 잃고 정치 편향된 사법부 규탄!

[NEWSinPhoto/시민독립언론 뉴스인포토닷컴/#세이브코리아 부산 집회 종합/ 포토뉴스 / #세이프코리아 8일 동대구역 광장 오후1시30분 집회] 전한길 강사, 문형배, 이미선, 정정미, 정계선 헌법재판관 향해 불의한 헌법재판관이라 지칭하며 “불의한 재판관들, 모두 자진 사퇴하라”, “우리법연구회는 독서나 연구모임이 아닌 극단적 좌편향된 국가관을 가진 단체”. 도산 안창호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  우리 2030청년들 자랑스럽다. 대한민국은 여러분들 덕분에 다시 일어날 것”.
20250201 세이브코리아 부산, 부산역광장,
(NEWSinPhoto/시민독립언론 뉴스인포토닷컴/ 글.사진=주동식 사진전문기자)






지난 1일 세이브코리아 부산 국가비상기도회, 부산역광장 20만 명 시민 운집. 
당일 실시간 8개사 유튜브 시청 324만 명, 2월7일까지 3,787,282명 영상 시청.
손현보 목사, 전한길 강사, 그라운드 C 연사로 나서‧‧‧
2030 청년층, 공정을 잃고 정치 편향된 사법부 규탄!











        분열된 대한민국을 기도로 다시 회복시키는 “세이브코리아 부산” 국가비상기도회가 부산역광장에서 지난 달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세이브코리아 대표 손현보 목사는 1일 부산역 광장에서 진행된 기도회에서 인사 메시지를 통해 좌파 카르텔과 선관위의 부정선거에 대해 강력히 비판했다. 손 목사는 “현재 극좌들이 사법부를 장악해 우리나라의 법률과 양심과 상식이 사라졌다. 헌재를 삼켜 나라를 무너뜨리고 있는 우리법연구회 좌파 종북 사법 카르텔은 대통령과 판사를 죽이는 마약 카르텔보다 더 악독하다. 이를 놔두면 자유 대한민국은 무너질 것”이라 말하며 사법부의 부패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어 “MBC, JTBC, KBS 등 언론이 거짓과 왜곡을 일삼고 있으며 좌파 카르텔이 사법부, 선관위, 언론을 장악해 본인들의 이익을 실현하는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갉아먹는 사법 카르텔과 언론 카르텔을 잡아 퇴출시켜야한다. 이는 좌파, 우파의 문제가 아닌 자유를 지키느냐 못 지키느냐의 문제”라고 말하며 국민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이후 세이브코리아 기도회 참석한 시민들은 “공정한 헌법 재판소가 되기를, 2030 청년들과 국민들이 깨어나기를, 모든 불법과 부정과 어둠의 카르텔이 사라지기를” 기도하면서 대한민국의 회복과 대통령을 위해 기도했다.

손 목사는 말미에 민주당의 탄핵 남발과 입법 독재를 비판했으며, 헌재의 불공정성과 좌경화된 사법부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특히, “이재명과 술친구 극좌 문형배는 헌재에서 즉시 사퇴하라”, “이미선은 선을 넘었다. 이미선은 헌재에서 즉각 사퇴하라”고 외치면서 문형배 헌법재판관과 이미선 헌법재판관의 정치 편향적인 행태를 강하게 규탄했다.







       최근 2030세대에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전한길 강사는 연단에 올라 ‘우리가 국민이고, 우리가 대한민국을 살린다’는 제목으로 “나는 기독교인, 내가 믿는 하나님의 말씀이 담긴 성경책에 손을 얹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시작할 것”이라 말하며 발언을 시작했다.

전한길 강사는 언론을 향해서?
 “왜곡되지 않은 진실을 보도해달라”고 호소하면서 불의한 헌법재판관들을 비판했다. 특히, 문형배의 불공정성과 정치 편향적인 행태를 지적했으며, 그와 함께 우리법연구회를 비판했다. 전한길 강사는 “우리법연구회는 독서나 연구모임이 아닌 극단적으로 좌편향된 국가관을 가진 단체”라 평했다. 그리고 문형배, 이미선, 정정미, 정계선 헌법재판관들을 향해 불의한 헌법재판관이라 지칭하며 “불의한 재판관들, 모두 자진 사퇴하라”고 말했다.

전한길 강사는 2030세대를 향해 “너무나 고맙고 기성세대로서 미안하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서 먼저 거리로 뛰쳐나오고 아스팔트 위에서 먼저 목소리 내어줘서 고맙다”며 마음을 전했다. 이어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고 도산 안창호가 말했다. 우리 2030청년들 자랑스럽다. 대한민국은 여러분들 덕분에 다시 일어날 것”이라 말하면서 청년들을 격려하고, 나라를 위해 계속해서 목소리를 낼 것을 호소했다.





그라운드 C 김성원 대표는 현 정국을 ‘제2의 한국전쟁’이라 지칭하며 “현시대는 장차 대한민국의 역사책에 기록될 시기”라 평했다. 김성원 대표는 “과거 우리의 선조들의 희생으로 우리가 지금 이렇게 살아가고 있다. 국부 이승만은 이 나라의 위대한 주춧돌을 세웠으며, 박정희 대통령은 가난한 나라를 전 세계가 부러워하는 나라로 만든 산업화의 일등공신”이라 말하며 “선조들의 희생을 기억해 우리는 대한민국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우리나라가 안보위기, 사법위기에 처해있다고 말하면서 민주당의 간첩법 개정 반대를 비판했다. 김성원 대표는 “중국 공산당이 우리나라의 언론, 산업, 법, 정당까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그럼에도 민주당은 휴민트, 군사기밀 모두 중국에 팔아 넘기고 있다. 민주당은 중국정당”이라 말하며 민주당을 강하게 비판했다.






그 밖에도 시민들이 연단에 올라 현 시국에 대해 각자의 목소리를 냈다. 김지미 변호사는 “선관위 비리를 지적하면 명예훼손, 부정선거 이야기하면 내란선동죄로 고발당한다. 이는 마치 파시즘”이라 말하며 야당의 입법 폭주를 비판했다. 이어, “서부법원 사건으로 구속된 국민을 일벌백계한다는 법사위의 행태는 마치 넷플릭스를 봤다고 공개처형하는 공산당과 다를 것이 없다”며 선관위와 야당을 비판했다.


이어, 연단에 오른 정승윤 부산대 교수는 선관위의 부정 채용에 대해 지적했다. 정 교수는 “내가 국민권익위 부위원장 겸 사무처장으로 있을 때 선관위 부정채용에 대해 조사했다. 당시, 7년 치를 조사했으며, 조사결과 380명이 채용됐으며, 164회 채용절차가 있었다. 그러나 104회에 걸쳐 부정이 있었으며 353회에 걸친 위법행위를 발견했다”, “중앙 선관위원장은 당장 사퇴해야한다”며 선관위의 비리와 부패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이날 집회에는 국민의 힘 박수영 의원과 김미애 의원도 연단에 올라 격려사를 전했다.
박수영 의원은 “부산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킨 천병이었다. 천병이 낙동강 방어선을 치고 부산을 지켰기에 유엔군이 진주했으며, 유엔군이 인천상륙작전으로 서울을 수복하고 우리가 자유를 누리고 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제2의 6.25가 일어나고 있다며 부산이 자유를 지켜야만 한다”고 말하고 “나는 애국 부산시민과 끝까지 함께할 것”이라 덧붙였다.


김미애 의원은 “내가 5년간 마주한 국회와 이재명이 이끄는 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번영이 아닌 이재명의 방탄만이 목적이었다. 그들은 기업을 살려 청년들에게 어떻게 양질의 일자를 줄지 고민하는 것이 아닌, 국민의 피같은 세금을 배분해 표를 얻고, 북한과 중국의 눈치를 보는 집단”이라 말하며 국회와 민주당을 강력하게 비판했다. 이어 “이제 대한민국을 망가뜨리는 이재명을 중심으로 한 민주당을 아웃시키고, 국민들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번영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야 한다. 목숨 걸고 앞장서겠다. 그 약속을 반드시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원조 K pop 그룹 코리아나 밴드 맴버가 집회 마지막 순서로 연단에 올라 나는 ‘승리를 위하여’와 ‘손에 손잡고’를 부르면서 “분열된 대한민국이 88올림픽 때처럼 하나로 화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 세이브코리아 집회에는 약 10만 명이 참석했으며, 청년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세대가 참석했다. 특히, 2030 청년층의 참여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으며 기독교 색채가 강한 집회임에도 불구하고 기독교인이 아닌 청년들과 시민들도 대거 참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일 세이브코리아 부산 국가비상기도회, 부산역광장에는 인근 인도 건물위 그리고 부산지하철 지하 역사를 가득 매운 가운데 약  20만 명은 시민이 집회에 운집했고, 당일 실시간 8개사 유튜브 시청자 324만 명을 이뤘고, 2월7일까지 3,787,282명 영상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8일 세이브코리아는 대구 동대구역 광장을 비롯해, 서울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부산역 광장, 인천 부평역광장, 울산 태화강역 광장, 전주 오거리문화광장, 포항시청광장, 김천역광장, 춘천 낙원문화광장, 구미 구미역, 세종시 한누리대로 296, 대전 대전시청 남문광장, 순천역 앞, 제주 시청 앞 등 14개 도시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 되며, 서울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가 진행된다.
세이브코리아 부산 기도회에는 김진홍 목사, 유동규TV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한편 지난 1일 세이브코리아 부산 기도회에는 현장과 차도,인도, 그리고 지하도를 시민들이가득 매운가운데,  현장에 10만 명이 기도회와 국민집회에 참석했고, 8개 유튜브 실시간 방송은  340만 명이 조회한 것으로 나타났고, 2월7일까지 3,787,282명이 조회수를 나타냈다. 
또한 방송 뉴스로는 
KBS news / TV조선 / 체널 A / YTN / 대구신문 / 연합뉴스 tv / JTBC News / MBN News / CH tv 등 모든 언론과 방송이 부산역광장에서 진행된 세이브코리아 기도회 및 국민집회를 톱 뉴스로 보도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매일신문 tv  179만 조회 (Live) 일타강사 전한길, 윤석열 대통령 탄핵반대 대 집회 참석 ,부산역  (7일 현재 1,834,525회 조회수)
KBS tv   17만 조회 / 전한길 부산역 집회에 (7일현재 214,497회) (https://youtu.be/7i4KrfbuIlw?si=zGT9Mh86bmK-vHg8)
크리스천투데이tv 255,775회 조회 전한길.그라이드 C 출격 .세이프코리아 부산 집회 Live (7일 현재 259,407회 조회)
https://www.youtube.com/live/Z1Z9mKXDavY?si=-lrncAEYsbWbt4kq)
매일신문 tv 생각만 해도 눈물이.... 전한길 생방송 중 오열 ..정치 ? 166만 회 (2월7일 현재 2,041,307회 조회수)   https://youtu.be/aI7259ZbADI?si=1ZvCLOU26ZUEs4LI)
팬앤드마이크 298,509회 조회 전한길 강사 부산역 광장 집회연설 풀영상. 2030여러분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 2월7일 현재 414,728회 조회수) (https://youtu.be/F4nuiXfuakQ?si=yDNq7ebTjLTVWobz)
대구신문 tv 편집 59,000명 조회(부산역 윤 대통령 탄핵반대, 전한길 강사 참석,,, 궂은 날씨에도 대규모 인파 (2월7일 현재 133,348회)  https://youtu.be/8R_QjPA0pbc?si=JUVVAApKIh48i0KD)
갸르소리tv 7만 1천 회 부산역 대통령 윤석열, 손에 손 잡고 노래(2월7일 현재 237,828회 조회수)
노매드크리틱tv 478,770회 조회 전   한길 참석 부산역 탄핵반대 집회 (2월7일현재 485,074회 조회수)  https://www.youtube.com/live/ivjzLguVdp0?si=zBJqZrQUNZkEvLY_
세계로교회tv  198,000조회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 기도회(부산역 광장)   2월7일 현재 207,875회 조회수(https://www.youtube.com/live/E8QlSpbFamE?si=U0XZpWo0rZwQmFRW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방송 뉴스 
KBS news / TV조선 / 체널 A / YTN / 대구신문 / 연합뉴스 tv / JTBC News / MBN News / CH tv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너

배너
배너

동영상



칼럼

정치/사회

더보기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

북한인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