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 맑음동두천 11.6℃
  • 맑음강릉 10.8℃
  • 맑음서울 11.5℃
  • 맑음대전 14.0℃
  • 맑음대구 16.5℃
  • 맑음울산 10.4℃
  • 구름많음광주 15.4℃
  • 맑음부산 11.9℃
  • 구름많음고창 10.2℃
  • 구름조금제주 14.2℃
  • 맑음강화 7.3℃
  • 맑음보은 13.4℃
  • 구름조금금산 13.6℃
  • 맑음강진군 13.1℃
  • 맑음경주시 12.1℃
  • 맑음거제 11.6℃
기상청 제공

동성애/차별금지법



[NEWSinPhoto]동성애자들을 위한 진정한 인권은 “동성애로부터 탈출” …동대위.20180628명동 유네스코 앞 . '동성애 NO, 탈동성애 YES'

'동성애 NO, 탈동성애 YES'

 [NEWSinPhoto]동성애자들을 위한 진정한 인권은 “동성애로부터 탈출”

……동대위.20180628명동 유네스코 앞 . '동성애 NO, 탈동성애 YES'


















1969년 동성애축제의 기원, 스톤월 항쟁일을 맞아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는 6월28일  목요일 오후 3시에 명동 유네스코 앞에서 제2차 탈동성애 인권 보호를 위한 국제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캠페인 참여 국가는 가나, 미얀마 미국, 방글라데시, 우간다, 스리랑카, 인도, 태국, 필리핀 등 10개국으로 각국 UN사무소 또는 거주도시 랜드마크 앞에서 동시 캠페인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주관 단체인 선민네트워크{김규호목사}는 
각국은 탈동성애인권선언문 낭독 후 손피켙(www.cchp.kr자료실 다운로드) 들고 촬영,
사진을 이메일로 전송 받아 , 함께 모아 UN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취지설명에 나선 김규호 목사(동성애문제대책위 부위원장 겸 사무총장, 선민네트워크 대표)는
'동성애자들을 위한 진정한 인권은 동성애로부터 탈출이다'라고 선언했다.
인사말은 김영일 목사(선한이웃 대표)
대회사 이계성 상임위원장(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 대표)
선언문낭독은 주동식 대표(뉴스포토닷컴)등이 진행하고
구호제창은 “유엔은 동성애자들보다 더 소수자인 탈동성애자인권을 먼저 보호하라!”
라고 외쳤다


단체는 탈동성애 인권 선언문을 명동의 유네스코 본부에 제출했다.



기자회견 유투브 뉴스인포토 채널 동영상입니다 {6월28일 명동 유네스코 본부 앞}






 ………………………………………


{ 성명서 전문 }


'동성애자들을 위한 진정한 인권은 동성애로부터 탈출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타락한 성문화인 동성애를 옹호하는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미국과 유럽의 서구국가에서는 동성애 옹호를 넘어 신앙과 양심의 자유에 따라 동성애를 비윤리적 성문화로 인식하고 동성 간의 결혼을 반대하는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체포, 구금하며 고액의 벌금에 내리는 인권유린이 자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동성애 옹호국가들에 의해 장악된 UN은 UN인권이사회를 통해 동성애반대자들을 혐오범죄자로 규정하고 처벌하도록 하는 ‘차별금지법’ 제정을 각국에 강요하고 있으며 UN의 지원을 받는 동성애단체들은 1969. 6. 28일 스톤월 항쟁일(동성애인권운동의 기원)을 기념해 세계 곳곳에서 동성애축제를 개최하며 동성애를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동성애에 빠졌다가 탈출한 탈동성애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동성애는 선천적이 아닌 후천적인 성적일탈행위로 10-20년 수명단축,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질병, 항문괄약근 파괴로 인한 변실금, 우울증, 자살, 가정파괴, 인성파괴 등의 폐해가 너무나 심각해 동성애자들에 대한 진정한 인권은 평생 동성애자로 살도록 방치하는 것이 아닌 동성애로부터 탈출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증언하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홀리라이프> 홈페이지 www.holylife.kr 참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UN이 동성애의 폐해에 대해서는 명확히 설명하지 않고 동성애를 일방적으로 미화하는 편향된 정책들을 추진함으로 천신만고 끝에 동성애에서 탈출한 탈동성애자들과 지금도 동성애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치고 있는 탈동성애지향자들 및 그 가족들에게 크나 큰 고통을 가하고 있습니다. UN이 진정으로 소수자 인권문제를 소중히 여긴다면 동성애자들보다 더 소수자인 탈동성애자들을 먼저 주목하는 것이 올바른 일입니다.



이에 우리들은 유엔의 편향된 친동성애적 활동을 중단시키고 동성애자들보다 더 소수자인 탈동성애들의 인권을 유엔이 먼저 보호해야 된다는 당위성을 알리기기 위해 2015. 12. 10일 ‘세계인권선언의 날’ 세계 최초로 미국 뉴욕 UN본부 앞에서 ‘탈동성애인권호소문’을 발표하는 제 1 차 ‘탈동성애인권국제캠페인’을 가졌고 2016. 8. 25일 <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의 결성과 함께 동년 10. 26일 스위스 제네바 UN인권이사회 앞에서 제 2 차 캠페인을 2017. 11. 14일 뉴욕 UN본부 앞에서 제 3 차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금년 10월 제네바 UN인권이사회 앞에서 제 4 차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부터 스톤월 항쟁일인 6월 28일 UN의 탈동성애 인권보호를 촉구하는 제 1 차 ‘탈동성애인권 전세계 동시캠페인’(각국 유엔건물 또는 거주도시 랜드마크 앞, 한국은 명동 유네스코 앞, 10개국)을 개최하여 탈동성애인권운동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올해 제 2 차 캠페인을 6. 28일(목) 오후 3시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합니다.(한국 명동 유네스코 앞, 명동역 6번) 탈동성애인권운동을 적극 지지하며 남녀에 기초한 신성한 결혼만이 인류의 영원한 보편적 윤리가치임을 공유하는 전 세계 양심적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합니다!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
…………………………………………….



<탈동성애인권선언문>


탈동성애자들의 인권을 보호하라!


어린 시절 성적 분별력이 없을 때 동성애 유혹에 이끌려 시작된 동성애 생활은 자신은 동성애자로 태어났다는 착각에 빠지게 하여 결국 동성애자의 삶을 선택하던 가, 성적 갈등 속에서 양심의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극단적인 자살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 친동성애인권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동성애자들의 인권도 소중함으로 그들이 사회적으로 불이익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보고 된 자료들에 의하면 수많은 동성애자들이 무분별한 동성애 생활로 말미암아 발생한 심각한 폐해로 수많은 사람들이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성병, 항문 괄약근 파괴와 같은 질병에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 중, 성전환을 선택한 사람들 중에는 인위적 시술로 회복 불능의 치명적 상태로 파괴 된 생물학적 성기능의 마비로 심한 정신적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도 자신의 무분별한 동성애적 생활에 환멸을 느껴 동성애 생활을 끊어내겠다는 절대 신념과 투쟁 정신을 가지고 회심한 탈동성애지향자들 중 수많은 사람들이 동성애로부터 탈출하여 인생의 아름다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탈동성애자라고 부릅니다. 그러므로 그 누구라도 그 어떤 상황에 있든지 동성애 생활을 끊어내고 벗어나고자 한다면 탈동성애는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동성애를 끊어내는 투쟁의 길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동성애자로 살아가는 것보다 탈동성애의 투쟁이 훨씬 쉽고 보람됩니다.


  40여 년 동안 동성애자와 트랜스젠더의 생활로 살다가 동성애에서 탈출한 한국의 탈동성애인권단체 <홀리라이프> 대표 이요나 목사는 ‘동성애자들을 위한 진정한 인권은 동성애로부터 탈출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사회는 친동성애자들의 주장만을 수용하여 성소수자 인권을 빌미로 친동성애 정책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적 풍조는 동성애를 탈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의지와 신념을 좌절시켜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리게 되어 심지어 자살을 하는 사람도 있으며 그러한 심리적 불안을 지켜보는 가족들은 자녀들이 다시 동성애자의 삶으로 빠져들지 않을까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또한 동성애자들과 인연을 끊은 탈동성애지향자들은 친동성애자들에 의해 온갖 욕설과 비난에 시달리고 있으며 심지어는 살해 위협을 받기도 합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탈동성애를 주장하면 고액의 벌금을 내거나 감옥에 가도록하는 법률들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전 세계 곳곳에서 탈동성애자들의 인권이 무시당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동성애자들보다 더 소수자인 탈동성애자들과 그 가족들은 마음에 큰 상처를 받으며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탈동성애자들과 동성애로부터 탈출하기 몸부림치고 있는 탈동성애지향자들의 인권보호에 적극 앞장설 것을 선언합니다.


  소수자의 인권을 존중하며 신성한 결혼제도를 지지하는 전 세계 시민여러분! 탈동성애인권보호를 위해 시작된 제 2 차 ‘탈동성애인권 전세계 동시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주시고 친동성애단체들과 친동성애국가권력들의 횡포와 인권유린으로부터 탈동성애자들과 탈동성애가족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간곡히 호소합니다.

2018년 6월 28일
<동성애문제대책국제위원회>
















배너

배너

관련기사

배너

동영상



칼럼

정치/사회

더보기


동성애/차별금지법

더보기

북한인권

더보기